본문 바로가기
이건 무엇인고?

더운 여름엔 선풍기가 있어야지

by 프리랜서 김과장 2018. 6. 13.

 와이프님께서 친구분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나신다고 합니다.

저에게는 열심히 돈을 벌어오라고 당부를 하시면서 배달음식 시켜먹지 말고 빨래 잘하고 설거지 잘하고 고양이 잘 돌보고 늦게까지 게임하지말라고... 암튼 엄청난 잔소리를 하시더군요.

물론 한귀로 흘렸습니다.


 얼른 가버렸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지만 여행을 떠나기전 기분이 안 좋아질까봐 무조건 알겠다고 무조건 모두 다 해놓겠다고 열심히 대답합니다.

와이프님이 공항버스가 오는 시간까지 약간의 여유가 있어 올리브영에 가야겠다고 하십니다.

짐을 다 쌌는데 뭔가 살게 있냐고 물으니 꼭 사서 가야한다고 하네요.


뭘 사려나 했더니 조그마한 선풍기를 사서 오네요.

더운 나라에 가니 꼭 있어야 할 것 같다고 하는데 미리 말했으면 제가 직접 만들어 줬을 텐데 아쉽습니다.



나름 잘 만들어진 스펙이네요.

건전지가 아니라 충전형이라서 좀 가벼울 듯 합니다.



색이 잘 나오지 않았지만 깔끔하고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시푸라고 해서 쿵푸팬더에 나오는 시푸 사부인줄 알았더니 왠 이상한 너구리가 있네요.



드림웍스에서 만들었는데 왜 시푸 사부의 얼굴을 이따위로 만들었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3단으로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서 상당히 유용합니다.



더운 지방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은 하나씩 사서 들고 간다고 하는 상품이네요.

들고 다니기 부담되지 않는 무게이고 풍량도 상당히 강해서 쓸모가 많을 것 같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판매중이니 공항버스 기다리면서 하나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