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 무엇인고?

이마트 편의점에서 맛보는 국물 쌀떡볶이

by 프리랜서 김과장 2018. 6. 14.

 편의점에 가면 갈때마다 어떤 음식들이 새로 나왔나하는 호기심에 기웃기웃 구경을 하고는 합니다.

이마트 편의점에서 술안주로 뭔가 먹을 것이 없을까 고민하면서 구경을 하고 있는데 한성기업에서 나온 맛있는 어묵 국물 쌀떡볶이라는 아주 이름이 긴 떡볶이가 눈에 띕니다.

단지 이름이 길어서 눈에 띄었네요.

한성이라고 하면 보통 오뎅이 생각나는데 떡볶이라고 하니 궁금해집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떡볶이를 많이 먹어보았는데 보통은 떡과 소스밖에 없었는데 이번에는 오뎅이 들어있네요.

일단 뜯어서 떡 위에 살포시 올려봅니다.



새빨간 소스까지 떡 위에 올려주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 주었습니다.



소스가 잘 풀어지도록 휘저어주라고 나와있어서 열심히 소스를 풀어주었습니다.



전자렌지를 한번 돌리고 나니 상당히 먹음직스럽게 되었네요.



 이제까지 먹어보았던 편의점에서 먹었던 떡볶이 중에서는 무조건 탑입니다.

오뎅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떡볶이 특유의 맛과 향이 느껴지네요.

그전까지 먹었던 것은 그냥 고추장 맛나는 떡볶이였는데 말이지요.

오뎅 몇조각이 들어갔다고 이렇게 맛이 변하네요.


 편의점에서 파는 즉석조리음식들의 수준이 상당히 높아지면서 떡볶이도 먹을만 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이마트 편의점은 그중에서도 발군이네요.

편의점이 주변에 여러개 있다면 꼭 이마트 편의점에 가시기를 추천합니다.